( FAQs )

1회원가입

회원의 혜택은 무엇인가요?
주문하실 때 입력해야 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되며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신규회원 5%(30일), 10%(7일) 할인쿠폰이 발급되며, 첫 구매 배송 완료 10%(30일) 할인 쿠폰 지급이 됩니다.

2주문

주문이 갑자기 취소되었어요.
주문서 작성 후 24시간 내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무통장입금 주문건의 경우 주문이 임의로 취소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해 취소처리가 될 경우, 같은 상품의 재고가 없으면 재주문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배송 전 취소를 원하실 경우 주문취소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 취소접수가 가능합니다.
주문한 상품의 옵션 또는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채널톡 또는 Q&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주문번호 및 고객 정보 확인 후 변경이 진행됩니다.
운영 시간: 월-금 10:00 - 17:00 (주말, 공휴일 제외) / 점심 시간: 13:00 - 14:00

3배송

택배사와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며 최종 결제금액 7만원 미만의 주문건에는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됩니다.
제주 및 도서 산간 지역은 추가 운임이 발생합니다.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재고가 있는 상품의 경우 평일 오후 1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며 주말 및 공휴일은 배송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보통 2-3일 사이에 배송이 시작되며, 입고가 7일 이상 늦어지는 상품의 경우 브랜드에서 개별적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예약 배송 상품의 경우 배송 시작 예정일을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합배송 또는 부분배송이 가능한가요?
모든 주문건은 합배송을 기준으로 합니다. 주문건에 예약 배송 상품이 포함되어있을 경우, 가장 늦게 입고되는 상품의 배송 예정일에 맞추어 배송이 시작되는 시스템입니다. 별도의 고객 요청이 있을 경우 조건부 부분배송도 가능합니다. 조건부 부분배송 규정은 아래 예시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EX1) A상품(50,000원/재고보유)+B상품(70,000원/예약배송)
위 주문서 예시에서 A상품 먼저 배송을 원하실 경우 A상품이 무료배송적용 기준 금액인 7만원 미만이기 때문에 별도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EX2) A상품(70,000원/재고보유)+B상품(100,000원/예약배송)
위 주문서 예시에서 A상품 먼저 배송을 원하실 경우 A상품이 무료배송적용 기준 금액인 7만원 이상이기 때문에 무상 부분배송이 가능합니다.

부분배송을 원하신다면 채널톡 또는 Q&A 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모든 국가가 아닌 일부 국가에 한해 해외배송이 가능하며 별도의 추가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채널톡 또는 Q&A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구체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4교환 / 반품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제품 수령 후 하자가 있다고 생각되시는 경우, 24시간 안에 채널톡 또는 Q&A 게시판으로 하자내용과 함께 사진을 첨부하여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불량 내용 확인 후 교환 및 반품이 진행되며 르베이스먼트에서 제품 수령 후 자체 검수를 거쳐 불량여부를 판단합니다. 제품 자체의 불량으로 판단될 경우 배송비는 브랜드에서 부담하며, 불량이 아니라고 판단되는 경우, 단순 교환/반품 처리되며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시게 됩니다.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아래 사항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상품 반품 수령이 되지 않을 경우
• 교환 및 반품 접수를 하지 않고, 상품만 보내주신 경우(미확인 제품으로 간주되어 처리되지 않습니다.)
• 포장이 훼손되었거나 상품의 구성품이 분실된 경우(택, 옷걸이, 폴리백 등)
• 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향수, 수선, 세탁 등)
• 반품 불가 상품을 동의 이후에 구매한 경우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 수령 후 48시간 안에(주말, 공휴일 포함) 채널톡 또는 Q&A 게시판 상담을 통해 교환/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상담 접수 시, 교환/반품에 따른 배송비 안내와 택배사 픽업 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택배사 픽업 접수 후 1-2일 이내 기사님께서 고객님께 연락 후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 접수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은 반품의 경우 임의 반송처리가 됩니다.
교환/반품 시 배송비가 어떻게 적용되나요?
단순 변심 반품이나 컬러 및 사이즈 교환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환불의 경우) 환불금액에서 차감 또는 계좌 입금
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비 계좌 입금
• 상품 교환시 : 6,000원
• 상품 반품시
- 반품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 금액 7만원 미만 : 6,000원
- 반품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 금액 7만원 이상 : 3,000원
• 불량 및 오배송시 : 브랜드 측에서 배송비 부담
교환 기간 및 반품(환불)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교환 및 반품 접수 후 받아보셨던 상품을 박스에 넣어 재포장 후 기사님께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제품 수거 및 검수 후, 하자가 없을 시에 교환/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상품 도착 후, 검수에는 평균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교환
교환 제품은 반품 제품 수거 및 검수 후, 하자가 없을 시에 바로 발송됩니다.

반품(환불)
무통장 입금의 경우, 제품 확인 후 평일 기준 1-3일 이내, 카드 결제의 경우, 평일 기준 최대 5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반품 접수 후 7일 이내에 르베이스먼트에 도착해야하며, 사전 연락없이 임의로 반송하실 경우, 교환/환불 처리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반품 시 쿠폰,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
쿠폰 및 적립금을 사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쿠폰 할인 금액 및 사용된 적립금을 제외한 차액(실결제금액)만 환불이 되며, 적립금은 재증액처리 됩니다. 쿠폰 사용 후 취소 시 쿠폰은 재발급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구매 제한이 있나요?
- 구매하신 제품의 50% 이상 반품하시는 경우
- 반품을 상습적으로 하시는 경우
- 정해진 규정 이외에 무리한 요구 및 업무방해가 이루어지는 경우

위와 같은 내용은 일반적인 교환/반품이 아닌, 상습적으로 이루어지는 건에 해당됩니다.
업무의 효율을 높이고 보다 높은 서비스 질 개선을 위해 위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 구매제한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5쇼룸

쇼룸 위치와 운영 시간이 궁금해요.
르베이스먼트의 오프라인 쇼룸은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8길 12, 2층에 위치해있으며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영 시간: 월-금 12:00 - 19:00 (주말, 공휴일 제외) / 점심 시간: 13:00 - 14:00
온라인에서 예약배송인 상품을 쇼룸에서는 구입할 수 있나요?
오프라인 쇼룸과 온라인의 재고는 상이하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품절인 상품을 쇼룸에서는 보유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쇼룸 재고 문의는 채널톡 또는 Q&A 게시판으로 부탁드립니다.
온라인에서 구입한 상품을 쇼룸에서 교환/환불 할 수 있나요?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은 개별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 교환 및 반품은 구입한 시스템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쇼룸 방문 혜택이 궁금해요.
쇼룸 방문 구매 시 전품목을 정상가격에서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6멤버쉽

회원 등급 혜택에 대해 알려주세요.
르베이스먼트의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Live Chat